본문 바로가기
게임

추억의 타이니팜 스크린샷

by 비비_vivi 2023. 10. 30.
728x90

 

 

폰 스크린샷을 보다가 예전 타이니팜을 한참 하던 스크린샷이 있어서 올려본다

내 주변도 전부 타이니팜을 하며 품앗이(?)를 하던 기억이 있음

 

 

그래서 다른 일 하다가 켜보면

이렇게 뭔가 흔적을남긴(?) 아이디 들이 떠다녔음

 

 

양을 키우다가 나중엔 여러 동물도 생기고

밭도 키우고 했던 기억이 있다;

근데 저런 초원에 펭귄이 있는게 맞는거야...?ㅎ

 

 

이건 천사양

왠지 모르게 스샷이 따로있다

이건 희귀했던건가? 기억이 잘 안남ㅎㅎㅎ

 

저때도 난 늦게잤나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사람은 한결가ㅌ

 

이건 방명록인가봄

얼마전에 글을 썼는지 비밀글인지 설정할수도있고 등등

아 하트를 정이라고 했나보다 반정;; 반사정 주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 라임 때려넣는 소

 

 

이런 하트 소도있고 

 

 

 

수박도 열렸나보다

수확하면 경험치도 같이 오르나봄

뭐 물론 그러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엔 좀 잘됐는지 업뎃을 많이해서

농장말고 해변가도 생김

이렇게 섬간의(?) 이동을 하면 로딩화면이 떴음

 

 

땅이 많이 안 열린 초기 상태의 모습인듯함

(내꺼면서 기억안나는 중)

 

 

광어도 풀수 있나봄 ㅋ

생긴게 좀 웃기면 내스타일이라 아주 캡쳐해놓은거보소...

 

타이니팜 광어

 

 

 

나중에 몇 년 뒤

생각나서 들어가려고했더니 안됐던 기억이 있음

그 이후로는 아예 시도를 안해봤었는데...없어졌던가

 

추억의 타이니팜 스크린샷이 많이 있길래 기억을 살려서 적어봄 ㅎ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