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

내 기준 포케 시초격이었던 식당 : 배드파머스

by 비비_vivi 2023. 7. 13.
728x90

때는 2017년도.

그 때 나는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직장을 다녔었는데

그당시에 보울 샐러드집으로 굉장히 유명했던 곳이 있었다

우리회사에서 진짜 가깝게 있던 배드파머스라는 집

실제로 매일 출근했던 곳이다보니 밖에앉은 손님들을 쭉 볼때면

심심찮게 평일낮에 연옌도 꽤 봤었다 ㅎ

그만큼 이 보울샐러드가 혁명적인(?)것이었나봄

지금은 근처 포케집 치면 거의 손쉽게 갈 수가 있지만 말이다

 

낮에도 갔고 밤에도 갔었는데

남아있는 사진이 현재 밤밖에 안나옴 ㅎ

 

세상에 그시절 카메라로 대체 뭘 찍은거지

 

저건 메뉴판ㅋㅋㅋㅋㅋ

2017년도에도 꽤 만만찮은 비싼가격

 

 

 

굉장히 직관적(?)인 구성물들이 들어있군

새우 맛있겠다

 

 

 

오우 그당시 필터앱 카메라...양해부탁 ㅎ

아니근데 저 드레싱같은거 말고 종이컵에 담긴 녹색? 음료가 뭔지 기억이 안나네

궁금.............뭐지

 

 


 

ㅌㅋㅌㅋㅋㅋ오랜만에 앨범 뒤져보다가 사진 발견하고 생각나서 쳐봤더니

2019년도 게시물에 시즌2를 준비한다고 적혀있는게 최근 글이다

다시 부활할것인가....아니면 이렇게 역사속으로 사라지나....

진짜 오랜만에 나도 반가워서 포스팅을 남겨보았다 ㅎ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