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추천

실리만 찜기 리뷰 - 양배추 당근 샐러드를 쪄먹기 위해 구매함ㅋㅋㅋ

by 비비_vivi 2024. 3. 25.
728x90

 

 

전자레인지로 돌리기만 하면

어지간한건 다 쪄진다는 것을 알게된 전자렌지용 찜기!

 

나의 경우는 계란찜보단 샐러드를 위해 야채를 간단하게 쪄먹을 심산으로 알아보게 되었다.

이것저것 뒤지다 실리만 찜기를 알게되었는데

원래 sns상에서 핫한건 뚜껑이 따로 필요없는 날개찜기더군!

 

실리만 공홈에 가보니 다 품절 ㅎ ㅠ 

아쉬운데로 사각찜기를 샀다

 

 

공홈주소는 아래 링크해놓겠다

필요하신분은 고고

 

https://brand.naver.com/sillymann/products/5329145582

 

[실리만] 실리콘 하모니 사각 만능찜기 WSK4024 : 실리만

[실리만] 실리만 본사 공식 온라인 스토어

brand.naver.com

 

실리만 사각 찜기

 

 

실리콘 찜기는 처음이다 두구두구

사이즈는 작은 편!

상자안에 간단한 찜 레시피와 찜기가 들어있다

 

 

야채건 뭐건 오래 사용하면 색소침착이 될 수도있기 때문에

중간 색상(?)인 코코아그레이를 구매했다

색이 마음에 듬

 

양배추 찌기!

 

바로 다음날 양배추를 쪄보았죠

김이 제대로 나는거보니 푹 쪄진거같다

 

 

 

좋아좋아 샐러드 완성

이래저래 유용한템이다 ㅎㅎ

간편하게 전자렌지로 돌릴 수 있어서 만족스럽다!

 

내돈내산 실리만 찜기 리뷰 끝!

728x90
LIST

'기록 > 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집들이 선물 추천 목록  (0) 2024.0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