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음에 드는 것들

라네즈 크림스킨 사봤다 (내돈내산)

by 비비_vivi 2023. 12. 19.
728x90

 

 

라네즈 크림스킨!

나온지는 좀 된것 같은데

다른 화장품 이미 많이 쟁여놨던 터라...노관심 ㅎ

 

그러다가 점점 세월을 정통으로 맞았는지 피부가 점점 건조하고....

화장들뜸에 있어서 너무 민감한 주제가 되었다

그냥 이런 고민을 무의식중에 가지고있다가...

 

올해 겨울에 내가 이 크림스킨 광고를 봐버림(한 유튜버분이 소개하는)

ㅎ....

질러버림!!!

 


라네즈 크림스킨 170ml 단품

(약 23,500원 정도에 구매)

 

라네즈 크림스킨 170ml 단품 기획 구성

 

단품 구성인데 뭐가 잔뜩옴 올ㅋ

미스트펌프, 크림스킨 50ml 2개, 크림스킨 패드 50매 가 들어있다고 써있다

라네즈 크림스킨 + 미스트 펌프

 

내가 혹했던게 바로 이 미스트 펌프다

뚜껑 빼버리고 펌프로 교체했더니 완전 미스트 되버림

무엇보다 스킨이라 기초단계에서 해도 되고 마무리 단계에서 수분 보충을 위해 뿌려도 된다는것이었다

완전 만능템이너...

 

미스트 펌프로 변신

 

짜잔

펌프끼웠지롱

 

 

난 이런 작은 구성품들이 마음에 듬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것들 ㅎ

토너패드도 덕분에 공짜로 겟한거같아서 기분이 좋음

기존에 사용하던 토너 남은거 담궈서 써도 될거같다 훗

 

 

미스트 분사했을 때의 초크초크함

728x90

 

토너랑 에멀전 미니미도 있슴 이것도 어디 갈 때 잘 쟁일 수 있을 듯

 

크림스킨 내돈내산 리뷰끝.....잘 써봐야지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