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개복치 모바일 게임

by 비비_vivi 2023. 12. 1.
728x90

 

 

와우

이번에도 자료를 뒤지다가 찾았다 나의 모바일게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참 재밌게하던것은 캡쳐를 해놓는 버릇이 있어서 개복치 게임도 남아있던것이라고 긍정적으로 생각중 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8비트 컨셉이었던 개복치

위에 7대째 이러는거보면 다 죽고 7마리째라는건가

 

 

 

개복치는 틈만나면 죽는(?)다

그래서 다양한 사인들이 나오는데 정말 기가 찰 노릇들의 요소들이 나온다

이게 나름 엔딩.....이랄까

그래서 엔딩을 모으는 재미로 관점을 바꿔야할지 거참 당황스러웠다

 

 

 

뭐가 대성공이란거지

저만큼 키웠다는건가

확실히 수염이 자란거 보면 많이 자라긴한듯

 

 

이건 또 뭔데..

바다거북이 무서운 얼굴 무섭 무섭 얼굴 무서워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

.........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