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사건

AdFit 애드핏 심사 성공 및 반려 두 번 후기

by 비비_vivi 2023. 11. 15.
728x90

 

드디어 애드핏이 승인 되었다

매체 심사 승인 메일이 오게 되어 블로그에서 직접 확인하는 것 보다 먼저 알게 되었다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 - 수익에 들어가면

많은 수익 연동 매체를 확인 할 수 있는데, 제일 명확하고 빠른 방법은 바로 카카오 플랫폼 자체 광고(?) 애드핏이다

 

다양한 광고 플랫폼들

 

 

매우 명확하게

블로그 개설한지 최소 한 달은 되어야하고

3개월 내에 공개 발행들이 20개 이상이어야 한다고 적혀있다

 

 

 

그렇게 조건을 충족하여 심사 승인을 누르고 기다렸는데, 한 번 반려가 되었다;

 

 

첫 심사라 경황이 없어서 따로 저장을 해놓진 못했는데,

그래도 친절하게 '반려 이유'에 대해 설명해 준다

 

내 게시글에 '노래 가사'를 적는것은 저작권 법에 위배될 수 있다는 이유에서였다;;;;

 

 

그렇게 눈물을 머금고 지웠다...심지어 그런 게시물이 한개가 아니었어서 더 슬펐음

.

.

.

.

삭제를 하고 이제 됐겠지... 싶어 재심사를 요청했다

그런데 얼마 안 가서 또 반려당함...

왜....?

 

이번엔 수영복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에 관한....내 포스팅의 수영복사진이 선정적이라고 한다;

;;;;;;;;;어딜봐서 ㅠ 그냥 수영복이었는데...

허허 거참....

이쯤되니 심사 할때마다 이거며 저거며 다 안된다고 하는거 아닌가 덜컥 겁이 나기 시작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안해서 애드핏 심사 반려라고 쳤더니 연속 4번 광탈한 분도 있어서

나도 마음을 다잡고 해당조건을 맞추어 다시 심사를 넣었다

 

 

그렇게 승인이 완료되었다 ㅠ

ㅠㅠㅠㅠ

 

애드핏 설정 화면

 

예전과 다르게 수익탭에 들어가면 화면이 바뀌어있다

광고가 어디에 어떻게 들어갈건지 설정이 가능하다

끄고켜고가 가능하고, 미리보기로 볼 수도 있다

난 아직 초짜라... 차차 어떻게 해야하는지 익히는 시간을 가져야겠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