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생활팁

인터넷으로 멜론 이용권 해지하기

by 비비_vivi 2023. 11. 5.
728x90

 

인터넷으로 멜론 이용권 해지하기!

 


요새는 아무래도 폰을 많이 사용하니 폰으로 가능한가보다

하지만 나는 근본적인 컴퓨터에서 해지하는 법을 설명해볼까한다

 

 

 

우선 멜론 홈페이지에 들어와준다

 

그럼 로그인된 화면에 보면 알 수 있듯이 무제한듣기~ 라고 쓰여진 현재 내 요금제가 보임

이곳을 클릭해준다

 

<요금제 클릭>

 

 

 

 

 

메뉴바에 현재 이용권 사용내역이라고 뜨며 나의 현황이 나오는데

그 옆옆옆 맨 끝 쪽에 있는 '이용권 해지신청'을 눌러준다

 

<이용권 해지신청 탭 클릭>

 

 

 

이용권 해지신청 탭에 들어오게 되면

똑같이 이용현황의 표가 나오고

맨 오른쪽에 해지신청 버튼이 활성화되어있다

 

<해지신청 버튼 클릭>

 

 

 

 

ㅋㅋㅋㅋㅋ

어느새 벌써 MVIP 등극되어있는 나의 상태

많이도 결제하긴했다

 

 

 

맨 밑으로 내리면 한번 더 이용을 할건지 말건지 나온다

그만 이용하기 클릭

 

 

<그만 이용하기>

 

 

 

하지만 또 뜬다

뭔가 인터넷 방탈출 or 미로하는 느낌이다

 

진짜로 해지할 겸 들어왔었는데

아직 30% 할인? 기간걸려있는게 남았나보다

 

어쩌지;;

고민끝에 일단 보류하기로 함

 

멜론의 전략이 먹혔다 ㅠ

이 이후 다 끝나면 해지할 예정이다

 

 

일단 ㅋㅋㅋㅋ 여기서 한 번 더 누르면 그만하기가 될거라

해지하는 방법은 정리 끝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