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쿠킹덤 디즈니 콜라보 했던 시절 스크린샷

by 비비_vivi 2023. 11. 5.
728x90

 

 

ㅠㅜㅠㅜㅠㅜ

쿠킹덤은 진짜 작년까지 미친듯이 했던 게임이다

 

이제 일년째 되긴하는데 디즈니랑 쿠킹덤이랑 콜라보한다고 했을 때 진짜 미쳤다 생각함

 

 

너무 귀여워서 스샷을 많이 찍었었는데 ㅎ

파일에만 고이 있으면 또 묻어놓을 것 같고 포스팅해보겠음

 

 

쿠키커터모양마저 미키마우스

 

개인적으로 너무 귀여웠던 로딩화면;;;;

 

 

내가 너무 원했던 인어공주 나올 땐 미리부터 파파바박 찍어놓기

 

 

 

 

원하는거 다 못모으고 기간이 다 끝나서 아쉬웠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이벤트가 끝날때의 단점이있다면

ㅋㅋㅌㅋㄱ너무 허무해서 게임을 접게된달까 ....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