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생활팁

카카오뱅크 한달적금을 시작해보았다

by 비비_vivi 2023. 11. 3.
728x90

 

카카오뱅크는

파킹통장 + 26주 적금 정도로 쓰고있는 정도였다

 

 

26주 적금은 이율 7퍼이길래 소소하게 했는데

상품 목록을 쭉 보니 이번에 새로운 적금이 생긴것 같았다

 

그것은 바로

 

 

 

한달적금?!!?!?

그리고 내가 잔잔바리로 하던 26주 7퍼보다 높은 8퍼가 눈에 띄었다 오오메

 

 

 

 

 

궁금한건 또 못참치..

자세하게 알아보기 위해 클릭해봄

 

 

 

 

 

진짜 말 그대로 한달이다

31일이라고 나와있긴한데

 

그럼 30일까지 있는 달은 하루를 더 해야되는건가..?

약간 의문

 

 

 

 

 

 

바로 8퍼를 주는게 아니라

성공할때마다 0.1%씩 제공해주고

 

보너스는 랜덤으로 6회 우대금리를 주는 듯 하다

 

 

 

 

 

 

 

 

 

흠 그리고 또 특이했던 점은

자동이체의 개념이 없고

 

매일매일 직접 입금해야하는 점이었다

 

이거 뭐 알뜰교통카드마냥 자주 신경써야하는 수준이로군

 

 

 

 

 

매일 입금할때마다 우대금리가 쌓이고

매일 입금을 못했다면 그동안 한 만큼의 금리로 만기때 받는 방식인가봄

 

 

 

내가 매일매일 할 수 있을거란 자신은 사실 없지만

일단 시작이 반이라고 개좌개설을 눌러보았다

 

 

 

 

최소 100원부터 3만원까지 설정 가능하다

있는 돈 다 끌어모을 생각에 일단 최대인 3만원을 설정해줌

 

 

 

 

 

금액을 설정해주면

하단에 작게 언제 얼만큼 받을 수 있나 뜬다

 

 

 

 

 

 

그렇게 개설 완!

맨 처음엔 2.5퍼부터 시작하게 된다는 내용도 명시되어있다

개설 한 날부터 당장 입금 가능하다

 

 

 

꼭대기까지 있음

 

 

 

 

이렇게 뭔가 잠겨있는 듯한? 층층이 쌓인 블럭이 나오고

입금을 하면 아래서 부터 차곡차곡 열리는 구조이다

 

 

 

 

 

 

1회차 입금 완료

우대금리 0.1퍼가 쌓였다는 안내문구가 나옴

 

 

1층이 개방되었다

 

그렇게 쌓인 적용금리가 표시되며

잠겨있던 층이 개방된 모습이다 ㅎㅎ

 

 

 

 

 

 

 

 

 

 

현재는 10층까지 달성했고

보너스 금리라고 뜨는 팝업은 다음과 같다

 

 

뭐 어쨌든 성실하게 매일매일 내면

최대는 8퍼라는 점!!!!!

 

 

 

728x90
LIST